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 입니다.
2월 26일자로 구매해주신 당일발송 제품 팔찌의 경우 2월 28일자로 배송완료된 부분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제품 끊어짐 AS의 경우 기본 AS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온/오프라인 접수 시 기본 수선비가 발생하며 온라인접수의 경우 기본수선비용 외 왕복택배비 6,000원이 추가 발생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직접 접수의 경우 기본수선비만 발생하며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http://goldshell.co.kr/shopinfo/store/store.html)
제품은 본사 수령 이후 평일영업일수 기준 5~7일의 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현재 코로나 사태 등으로 인해 수리공방의 출근일수가 줄어 제품의 수리기간이 1~3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접수 희망 시 방문가능하신 매장과 방문예정일자를 알려주시면 해당 매장에 전달하여 더욱 빠른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라인몰 접수 시 수리기간 외 왕복택배기간 평일영업일수 최장 3~6일이 추가 소요됩니다.)
희망하시는 AS방법을 선택 후 추가 안내 주시면 AS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지 한달좀 넘었는데 벌써 끊어졌어요
이거 as되나요...
사진 첨부가 안되는데 어디에 남겨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