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기타 문의
작성자 김성****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주문번호 20191122-0000105

상품을 예~전에 목동점에 맡겨서 한번 수리하고


이번에 또 고장나서 강서마곡점에 수리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골드쉘 강서마곡점은

처음에 본인 매장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산 제품만 수리해준다고 하질 않나


온라인에서 구매한 본 제품 예전에 다른 곳에서 수리 맡겼었다 하니깐

이래서 온라인에서 사면 안된다고 하질 않나


하여튼 온라인몰 상품을 저질 상품 취급하는 것 같아 속상하고

똑같이 보증해주는 상품이라는 걸 잘 이해못하는 것 같습니다


어찌어찌 확인서 받고 맡기고는 왔는데


1. 제대로 수리접수가 된 것인지 궁금하고

2. AS 절차가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3. 왜 같은 곳만 계속 고장나는지


3가지가 궁금합니다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247 비밀글 기타 문의 NEW 윤하**** 2024-05-17 2
24250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NEW 골드쉘 2024-05-17 1
24236 비밀글 배송 문의 NEW 윤지**** 2024-05-14 2
24237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NEW 골드쉘 2024-05-14 1
24215 비밀글 기타 문의 최형**** 2024-05-06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