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작성자 골드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계정으로 주문건 정상적으로 확인되고있으며 (혹시, 주문확인이 되지않는 제품의 경우에는 그 제품의 골드쉘 보증서를 같이 보내주시면 AS가 가능합니다.)


제품 온라인AS 진행안내드립니다  


제품 회수 및 출고를 위한 왕복 택배비 [6,000원] 을 [무통장 계좌안내: 국민 491001-01-333595 / 예금주 (주)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로 


[금일 17시 전]까지 [고객님의 명의]로 입금주시면 확인 후 회수신청이 진행됩니다.


회수신청 이후 익일 이후 최초출고지로 제품 회수를 위한 택배기사님의 방문이 있을 예정입니다. 


제품 회수 시 제품과 보증서를 잘 패킹하여 박스 포장 후 방문하실 택배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회수가 진행되며


회수 이후 제품 본사 수령 후 평일영업일수 기준 5~7일 의 수선기간이 발생합니다.


수선 완료 후 검수과정을 거쳐 최초 회수지로 재 출고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평일영업시간(9:30~17:00) 내 온라인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골드쉘 홈페이지 내 Qn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수선비의 경우 공방 검품후 제품의 손상으로 부속품교체 혹은 금 추가등의 금액 발생시 따로 유선상 추가금액을 안내드립니다


퀄리티 높은 수선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골드쉘입니다

 

해당 목걸이 통괄식에서 체인안쪽으로 거는 방식으로 펜던트 부분 체인을타고 안움직이게 고정가능하며, 수선비는 개당 10,000원 발생될 예정입니다. 

 

전국 골드쉘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으로 AS 접수가능하시며 온라인으로 접수주실경우 수선비 외 왕복택배비 6000원이 추가로 발생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http://www.goldshell.co.kr/shopinfo/store/store.html)


AS제품은 본사 수령 이후 평일영업일수 기준 5~7일의 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접수 희망 시 방문가능하신 매장과 방문예정일자를 알려주시면 해당 매장에 전달하여 더욱 빠른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우 운영방식이 상이하여 저희 쪽에서 주문확인및 방문예약이 잡히지 않으면 수선비용이 추가로 발생할수있는부분있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방문하시고자하는 매장과 방문일자및 시간을 저희쪽으로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희망하시는 AS방법을 선택 후 답변주시면 AS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답변 받아서 배송하는 방식으로 A/S맡기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