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작성자 골드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쉘 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품 구매 후 착용시 불편한 부분 등을 안내해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나 금속 알러지 부분은 고객님들의 개개인의 편차를 일일이 확인 할 수 없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해당 제품은 공방제작 시 정상적인 함량으로 출고된 옐로우골드 제품으로 확인되고 있으나 고객님께서 함량의 미달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부분으로 확인 되어 저희도 고객님의 문의 글 확인 이후 즉시인 금일 오전 제작 공방에 해당 제품의 함량 검사를 재 의뢰한 상태입니다.

(공방에서는 제품의 함량검사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기본 14K의 금 함량 58.5%이상의 제품만 출고하고 있습니다.)

(함량 검사는 시금법 등의 알아보기 애매한 파괴검사가 아닌 전문기계로 비파괴검사로 진행하여 전문적인 함량 분석이 진행됩니다.)


함량 검사 의뢰 결과는 기본 3일 이상정도 소요되어 다음주 화요일(2월 25일) 전후로 고객님께 유선 및 문자 등으로 증빙자료와 함께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희망 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받으신 제품으로도 함량 검사가 가능하니 해당 부분으로 재 문의 주시면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작 공방의 함량 재검사에 이상이 없는 경우 (함량이 떨어지지 않는 경우) 정상 제품으로 확인 될 시


구매 후 제작이 완료된 1월 15일날 정상 출고 된 후 한 달 이상 넘는 기간 사용 후에 문의주시는 부분으로 반품 및 교환 재제작등의 진행이 불가능한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후 지속된 착용이 어려우신 경우 골드쉘 대리점에서 제품 함량과 중량 및 시세에 따른 재매입으로 안내드리며 해당 부분은 오프라인 매장(안내링크 http://www.goldshell.co.kr/shopinfo/store/store.html)에서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원터치 뒷장식의 경우 상세페이지 및 메인사진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 출고된 부분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디자인의 변형 제작 등을 진행하지 못하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동일 제품의 함량 검사가 완료되는 대로 고객님께 문자로 개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귀걸이 온날 사용하자마자 알레르기 반응으로 가렵고 진물이 났어요, 평소에 금속 알레르기 있었지만 14k는 지나면 적응하는데 이 제품은 계속 진물이 나오네요. 한달을 지켜보며 착용했지만 바로 진물이 나와서 이제는 하기조차 무서워요
뒷클러치 부분도 불편하게 나와서 끼울때 아프고, 디자인이 예뻐서 골랐는데 덧나는게 무서워 차마 하지를 못하니 이거 어떻게하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182 비밀글 배송 문의 NEW 김나**** 2024-04-22 2
24183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NEW 골드쉘 2024-04-22 1
24166 비밀글 배송 문의 노주**** 2024-04-19 2
24167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골드쉘 2024-04-19 3
24168       답변 답변 비밀글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노주**** 2024-04-19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