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작성자 골드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골드쉘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AS의 경우 QnA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해당 AS는 요청 시 기본 왕복 택배비 6000원이 소요되며 AS요청 이후 제품 회수 시 고객님께서 AS를 요청하시고자 하는 제품과 해당 제품의 보증서를 꼭 같이 동봉하여 회수를 위해 방문할 우체국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글로는 제품의 정확한 수선내용을 알 수가 없어 제품을 수령 후 AS시 추가 금액이 발생 할 수 있으며 금액 발생 시 추가 입금 확인 후 AS 접수가 완료됩니다.


순수 AS기간은 본사에서 제품 수령 후 접수일로부터 평균 5~7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제품 수선 완료 시 출고 됩니다.


출고 이후 배송은 평균 익일 배송이 완료되오나 배송기간의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년전 팔찌를 구매했는데
줄에 문제가 생겼는데
AS는 어떻게 신청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